본문 바로가기
>
카테고리 없음

지하철역 상가에 생기는 반려동물용품점! 5개역 어디?

by artseven 2023. 7. 13.

서울교통공사는 7월부터 지하철역 상가에 시민 아이디어 공모를 통해 선정된 사업인 '반려동물용품 전문점'을 오픈한다고 알렸습니다.

공사는 올해 5월 사업자를 공모한 결과, 반려동물용품 전문업체 '(주)야옹아 멍멍 해봐'와 6월 초 계약을 체결, 이후 내부 인테리어 등 사업 준비를 마친 후 7월 초 숭실대입구역점을 시작으로 5개 역사에 순차적으로 문을 열 예정입니다.

 

야옹아 멍멍해봐-숭실대입구역(7호선)

사업대상 역사 - 5호선 명일역, 6호선 응암역, 7호선 공릉, 숭실대입구역, 8호선  암사역 등 총 5개 역사입니다.

      (추후 사업성 검증 및 이용  고객 만족도에 따라 다른 지하철 역사에도 추가 확대하여 개발 예정)

반려동물전문점 내부

 

2023년 한국 반려동물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말 기준 국내 반려 인구는 1,262만 명에 달한다고 한다. 이처럼 국내 반려동물 시장의 빠른 성장 및 관련분야 소비 수요 확대가 예상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지하철 이용고객도 지상 상권보다 접근성이 높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사업 대상 역세권에는 주거 밀집지가 형성되어 있어 반려동물용품 전문점 개점 시 소상공인들에게 유리한 사업 환경이 조성될 전망이라고 밝혔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을 만들기 위해 지하철역 상가의 반려동물용품점을 찾아보세요. 애완동물들에게 필요한 식품, 장난감, 옷 등을 구매하고, 그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큰 기쁨이 될 것입니다.

언제나 반려동물을 사랑하고 챙기는 마음으로 살아가며,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과의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반려동물 생활을 즐기세요!

감사합니다.